티스토리 뷰

반응형

 

 

갤럭시z플립5 할인정보 자급제알아보기
갤럭시z플립5 할인정보 자급제알아보기

한층 더 시원해진 플렉스 윈도우는 원 UI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엣지 앵글 셀카를 찍을 수 있는 카메라로 배터리는 더 길다. 일상 생활과 주머니에 완벽한 핏. 갤럭시 Z 플립 5를 알아보자 글 중간에 자급제 관련 할인정보가있습니다. 

 

갤럭시z플립5 자급제 할인 싸게구매방법 알아보기 스펙
갤럭시z플립5 알아보기

 

 

갤럭시z플립 5 플렉스 윈도우 

1. 마음껏 꾸밀수있다. 이제는 접은 상태로 답장 전송이가능하고 전화를 걸고 일기예보등 필요한 정보를 확인할수있다.

또한 멀티위젯뷰로 다양한 위젯사용이 쉬워진다. 말그대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플렉스 윈도우이다. 나만의 갤럭시 Z 플립5로 만들수있다.

 

2..플렉스 모드 패널을 적절하게 이용가능하다. 손끝으로 더 많은 제어를 할 수 있는 Flex 모드를 사용해 보자. 버튼을 눌러 패널을 숨기거나 확장할 수 있다. 터치패드와 커서를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향상된 재생 컨트롤 패널을 사용하여 음악 및 미디어 탐색을 보다 쉽고 정확하게 지원한다. 

 

3. 86.1mm 플렉시 윈도우 힌지 적용 갤럭시z플립5의 새로운 힌지는 듀얼레일 구조로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다. 그리고 IPX8 방수등급을 지원한다.

 

 

 

갤럭시z플립5 할인정보 자급제알아보기갤럭시z플립5 할인정보 자급제알아보기

 

스펙

1. 배터리 - 최대 57시간 음악 재생 및 최대 20시간 영상재생이 가능할 정도로 배터리용량이 증가하였다. 3,700mAh(표준) 배터리는 강력한 프로세서에 의해 지원하며, 한 번 충전으로 오랜 시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영화와 게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저전력 모드를 활성화하고 지금까지 즐기던 것을 즐기면된다.

 

2.cpu - 갤럭시용 스냅 드래곤8 2세대 모바일 플랫폼은 새로운 차원의 성능을 제공한다. 부드러운 그래픽 빠른AI  등으로 폴더블 사상 가장 강력한 프로세서 이다. 25%gpu   20%npu  17%cpu 업업 이다.

 

3. 컬러 - 민트, 그라파이트, 크림, 라벤더로 출시되었다. 그리고 삼성닷컴과 삼성강남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컬러, 그레이,블루,그린,옐로우 등이 있다.

 

 

사진

갤럭시z플립5 할인정보 자급제알아보기갤럭시z플립5 할인정보 자급제알아보기
갤럭시z플립5 할인정보 자급제알아보기갤럭시z플립5 할인정보 자급제알아보기갤럭시z플립5 할인정보 자급제알아보기갤럭시z플립5 할인정보 자급제알아보기
갤럭시폴드z5

 

자급제 알아보기

 

사진 사진 사진

 

1. 갤럭시z플립 5 는 512GB/ 256GB/ 로 출시 되었습니다. 최저 139만원 ~ 최고 152만원으로 형성되어있습니다.

추가적 할인 혜택으로는 아래 홈페이지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최대 중고 추가 보상 프로그램 시행중이며  추가 보상받고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다. 

 

갤럭시z폴드5 삼성링크

 

 

 

갤럭시z폴드5 추가 알아보기

2. 런칭구매 혜택 8월 31일 까지 .

갤럭시z플립5 삼성닷컴 할인
갤럭시z플립5 삼성닷컴

 삼성카드 금액대별 결제일 확인, 삼성닷컴 3% 즉시할인 , 삼성닷컴 강남전용컬러 구매시 해피머니 상품건 1만5천원교환건, 베스트리뷰어 첼린지 진행이되고있다.

 

갤럭시z플립5 일방구매, 자급제구매
갤럭시z플립5 일방구매

이벤트몰 10만원 쿠폰 적용 또는 삼성케어플러스 파손보장형 1년권  택일 이며 워치6시리즈의 10만원 할인쿠폰 및 악세서리 30프로 할인쿠폰등  점품 무료 보호필름 부착등이 시행되고있다.

 

 

 

사진사진사진사진

갤럭시z플립5 자급제갤럭시z플립5 자급제 싸게구매
자급제
갤럭시z플립5

 

반응형